티스토리 뷰


디스크 질환이라고 하면 가장 많이
떠올리는 신체 부위가 바로 목과 허리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우리가 일상생활 중에 제일 많이 사용하는
곳인 데다 컴퓨터와 스마트 기기 등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이러한 신체에서

발생하는 질환은 더 이상 낯설지 않았어요.


특히 경추는 뇌에서 허리와 다리까지
신경을 연결하는 가장 중요한 위치에
있어서 발병을 예방하기 위해 평상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했는데요,

지금부터는 목디스크 치료방법을 찾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알려드리면서 어떤 증상이 있을 때
의심할 수 있고, 어떻게 케어를 받는
것이 효과적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이미 많은 분들이 경추 추간판 탈출증을
겪고 계시는데요, 위와 같은 증상들이
있으면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위의 리스트 중에서 나에게 해당하는
증상이 하나라도 있다면 반드시
의료기관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를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치료 방법으로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지금부터 효과적인 목디스크 치료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크게 수술적 케어와 비수술적 케어로
나눌 수 있는데요, 보통 대소변 장애를
동반하거나 감각 마비를 일으킬 정도의
심하지 않은 상태라면 비수술적인 방법을

통해서도 충분히 증상의 호전을

기대할 수 있어요.


정말 많은 분이 본원의 비수술 케어로
건강을 회복하시면서 입소문을 타고
비수술 한방 목디스크 치료방법을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 많았어요.


자생한방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목디스크 치료방법으로
추나, 신바로 약침, 신바로 한약,
동작침 등이 있어요.


추나요법은 자생한방병원의
신준식 박사에 의해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체계화 및 대중화가 된
한방 고유의 수기 요법이었어요.


추나요법은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틀어진 척추를 바로잡는
한방 치료법으로써,
무엇보다 추나요법을 시행하는
한의사 능력이 중요했어요.


자생한방병원의 모든 한방 의료진은
척추신경추나의학회 교육을
이수하였으며, 연간 120만 건 이상의
추나요법이 실행되고 있어요.
또한 척추신경추나의학회의 초대 회장인
신준식 박사가 전체 의료진을
양성하는 교육을 하고 있어요.


추나요법은 2019년 4월부터
국민건강보험이 적용되어 기존보다
50% 저렴한 1~3만 원의 비용으로
받으실 수 있게 되었어요.
국민건강보험 급여화가 되었다는 것은
개인이 가입한 실손보험 처리도
가능해졌다는 뜻이기 때문에 실손보험이
있는 경우 추가 보험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 실손보험 내용은 가입한 보험사에
문의)


신바로 약침은 오직 자생한방병원의
메디바이오센터에서 독점 생산하고
있으며, 자생한방병원의 한약에서 정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었는데요, 
항염증, 뼈 신경 재생 효과가 임상을
통해 입증되었기 때문에
자신 있게 권해드릴 수 있는
목디스크 치료방법 중의 하나였어요.


신바로 한약은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일반적인 한약과 같은 형태이지만,
자생의 한약이 특별한 이유는
염증 제거, 뼈 재생, 신경 재생,
연골 재생 효과가 실제 임상연구를 통해
입증됐기 때문이었어요.


신바로 한약은 염증으로 인한 부기를
줄이고 약해진 뼈와 주변 조직들을
강화하면서 재발을 예방할 수 있는
안전한 한약이었어요.


마지막으로는 동작침이 있는데요,
동작침(MSAT) 역시 본원에서
개발하여 독점 시행하고 있어요.
특히 시술 직후 효과가 있기 때문에
몸을 움직일 수 없는 통증으로
내원하시는 경우 동작침 요법을 시행하면
즉시 통증을 줄일 수 있어서
응급 상황에 동작침을 주로 시행했어요.


자생한방병원에서는 비수술적인
목디스크 치료방법에서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증상이 호전됨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한방과 양방의 협진 시스템을
구축했어요.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며
X-Ray, MRI, CT, 초음파 검사 등과
같은 영상 진단을 실시하여 통증이
발생한 부위를 정확하게 판독하고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케어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렇게 비수술 한/양방 통합
치료를 시행했을 시에
얼마나 효과적인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자생한방병원에서는 각각의
목디스크 치료방법뿐만 아니라
실제 환자에게 시술할 때 통증 감소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만족도는 어느 정도
인지 등을 연구하였어요.


경추 추간판 탈출증이 발생하면
가장 많이 통증이 나타나는 흔한 부위가
목과 팔 통증(방사통)인데요,
추나요법을 중심으로 한 3주간의
한방 통합 치료 후 장기적인 상태까지도
관찰한 결과, 본원에 입원 전과 비교했을 때

3주 목디스크 치료방법으로 크게
감소했으며, 그 상태는 21개월 이후까지
유지되어 장기적인 효과까지
입증이 되었어요.


이로 인해 본원의 연구에 참여하셨던
환자 분들의 만족도 역시 90%를
크게 웃돌 정도로 높았어요.


이렇게 임상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자생의 목 디스크치료방법은

전국 21개 지역에 있는 어느 곳을

내원하시더라도 같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

본원의 1577-0007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되며 안내와 예약을
도와드릴게요.

 

자생의 목 디스크 치료방법으로
효과를 보신 다른 환자 분들의
실제 사례들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실제 환자 분들의 MRI 전후 사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랄게요!